회의실 예약

reservation

대회의실 예약안내

대회의실
시설개요
  • 위 치 : 산학연교육연구관(W1동) 513호 대회의실
  • 규 모 : 대회의실
  • 수용인원 : 최소 2명 ~ 최대 15명
  • 장비형황 : PC, 빔프로젝터, 마이크(유무선)
이용안내
  • 운영시간 : 오전 09:00 ~ 오후 06:00
  • 운영일 : 평일만 운영
  • 주 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 99, 산학연교육연구관(W1) 513호
  • 관리자 : 행정지원팀 권서빈(042-605-3633)
신청절차
교직원 및 관계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STEP. 01

홈페이지 접속

STEP. 02

회의실 선택

STEP. 03

예약일 선택

STEP. 04

신청양식 작성

STEP. 05

관리자 승인

STEP. 06

회의실 이용
이용약관
예약 관련 안내 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예약 접수 안내 : 신청자 접수 후 담당자의 확정 받은 후 사용 가능
  • 예약 제한 시간 : 월요일, 목요일 오전 본부 회의로 예약 불가
  • 예약 변경 및 취소
    1. 예약변경 시, 기관명, 회의실, 이용시간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2. 해당항목 변경을 원할 시 예약취소 후 신규로 예약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3. 예약 취소 시, 지정한 예약 정보는 삭제됩니다.
유의사항
  • 음식물 반입 금지합니다.(※음료만 가능)
  • 이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시설물 손상, 기자재의 분실에 대해서는 복구 및 변상해야 합니다.
  • 사용 후 정리정돈 해주시기 바랍니다.(※최종 퇴실자 냉·난방시설, 전류 끄기/ 테이블, 의자 원위치)
  • 모빌리티ICT사업본부에서 부득이한 사정으로 회의실을 사용하게 될 경우에는 회의실의 사용을 모빌리티ICT사업본부에 양보합니다.
  • 회의실 예약 확정 후 예약시간 당일 회의실 키 수령 및 퇴실 시 키 반납 (회의실 키 수령 및 반납 장소: 산학연교육연구관 5층 508호 행정지원팀 권서빈)
  • 신청 시 작성한 이용 목적에 맞게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위 사항을 위반할 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